제2567장
모두 진라엘의 전 세계적인 공개 구혼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진라엘이 우리 집안에 시집올 수 있다면 참 좋을 텐데." 서 어르신이 자신의 두 아들을 흘끗 보았다.
큰아들과 막내아들 모두 나이 제한에 부합했다.
집안에 2조 원이 없다는 점만 빼면, 서 어르신은 자신의 두 아들도 꽤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했다.
"하하. 하지만 우리 집엔 2조가 없잖아요. 다른 사람은 우릴 거들떠보지도 않을 거예요." 오늘 낮에 그 기사를 본 서 사모님 역시 진라엘이 자기 아들과 결혼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대담한 상상을 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나이 제한에 부합하는 것 외에 다른 조건은 아무것도 부합하지 않았다.
"곰곰이 생각해 봤는데, 박씨 가문에서 이렇게까지 엄격한 조건을 내건 걸 보면, 딸을 시집보낼 때 분명 엄청난 혼수를 해올 거예요." 서 사모님이 추측하며 말했다. "우리에게 2조가 없긴 하지만, 다른 방법을 생각해 볼 순 있어요."
서준빈이 물었다: "아버지, 돈을 빌릴 계획이세요? 얼마나 빌릴 수 있으세요?"
"준빈이 너, 설마 너까지 혹하는 건 아니지?" 서승우가 아버지에게 질문하는 동생을 보고는 놀림조로 말했다.
서준빈이 부끄러워하며 말했다: "큰형, 형도 프로필 한 번 내 봐. 형 정도면 진 아가씨가 반해서 다른 조건은 조금 완화해 줄지도 모르잖아."
동생의 말에, 서승우는 생각에 잠긴 듯 했다.
"준빈이 말이 맞다." 서 어르신이 말했다. "너희 둘 다 도전해 볼 만 해. 우리 서씨 가문의 아들이라면 자산 2조를 가진 재벌 2세와 견주어도 모자라지 않지. 만약 진라엘이 너희 둘 중 한 사람을 마음에 들어 한다면, 우리 서씨 가문은 말 그대로 엄청난 신분 상승을 하는 거야! 그렇게 되면 앞으로는 구씨 가문이니, 노씨 가문이니 모두 신경 쓸 필요 없을 거야."
"맞아요. 이따가 인적 사항을 정리해서 보내볼게요." 서승우가 말했다. "오늘 진명 그룹에 대한 정보를 찾아봤는데, 진라엘이 지금 진명 그룹의 회장이래요. 이제 막 석사를 졸업하자마자 곧바로 진명 그룹을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