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34장
“아, 그런 거라면 이거 같아요! 맨 처음에, 그 남자가 사막에 지하 궁전에 있었을 때, 정체 불명의 사람이 그에게 흰 옷을 입은 여자 관을 찾아 그 둘을 함께 매장하라고 일러주었죠. 알고 보니 여자의 시체를 운반하는 게 아닌, 그 둘의 정신과 의식을 옮기는 거였어요.” 레오가 말했다.
도윤은 마침내 이해했다.
“레오야, 그러면 어떻게 맞는 적응 가능한 몸을 찾는지 넌 알고 있어? 어떻게 그 여자를 유인할 수 있는지 알아?” 도윤이 서둘러 물었다.
“전설에 따르면, 그 여자는 신과 같은 존재이고 천둥 번개 기술을 연마하고 연습한다고 해요. 그러니 그 여자의 몸에는 천둥의 본질적 기가 있고 그 여자의 영혼 또한 바뀌게 된 거죠. 그러니까 여자에게 맞는 몸을 찾기 위해서는 천둥번개 기술에 능숙한 사람을 찾아내야 되니까 천둥 신 눈동자 기술이 필요해요. 적응 가능한 몸을 찾으면 그 사람도 천둥의 필수적인 기를 방출해야 해요. 여자가 그것을 느낀다면 바로 나올 거예요!”
“그런데, 도윤님, 천둥번개 기술을 할 줄 아는 사람이 많지 않아요. 저도 잘 모르거든요.” 레오가 자책하며 말했다.
“천둥번개 기법?”
그 말을 듣자 도윤은 크게 기쁘지 않을 수 없었다.
요새 천둥번개 기법을 연마하고 훈련하고 있지 않았나?
사실, 기억에는 시력 훈련, 신체적 훈련, 기 훈련 등 많은 기술이 새겨져 있었다.
천둥번개 기술을 사용해서 흰 옷을 입은 여인을 찾아낼 수 있을 거라는 사실일 밝혀졌다.
“아 맞다. 그리고, 이런 비밀 기법은 사람의 체격과 혈관에 있어서 자격 조건이 엄청 까다로워요. 재능이 있고 충분히 기술이 있지 않다면 연습하거나 이 기술을 연마할 때 몸이 터져 죽고 말 거예요!” 눈에 애틋한 눈빛을 보이며 레오가 말했다.
천둥번개 기술에 그런 것도 있었다고? 그런데 연습할 때 왜 괜찮았던 거지?
정말로 내가 신의 환생이라도 되는 건가?
하지만, 도윤은 당분간은 이런 생각을 할 시간이 없었다.
레오는 도윤에게 적응 가능한 몸을 찾기 위해서 천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