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45장
“…비밀이라고?” 창헌이 물었다.
“그래. 나도 처음엔 무슨 소리인가 싶었지… 하지만, 그 전에, 내가 오래전부터 네 가족이 가장 귀하게 여기는 유물인 태양 그림에 대해 알고 있었다고 말해두지. 미래를 예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훈련 기술도 아주 풍부하게 담아내고 있는 그 유물 말이야! 유물 중의 유물이지! 그런데, 내가 보기엔 이도필이 거기에서 무언가를 알아냈던 것 같아.”
“어쨌든, 이도필을 잡고 나서 우리는 이도필이 우리 손아귀에서 도망쳤다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랐어! 잡으려고 여러 도사들과 가문들과 손을 잡았지만, 다시는 그를 볼 수 없었지. 그리고 이 씨 가문이 다시 모습을 보였을 때는 무려 20년이 지나서였어. 그땐 충격적이게도 지구상의 절반의 부를 소유하고 있더군! 이 씨 가문이 세계 경제 생명 줄을 좌지우지하고 있었어!”
“그런데, 이도필이 세운 이 씨 가문이 다시 등장한 것에 대해 우리의 의심은 한 두 가지가 아니었지. 어쨌거나 이도필은 여전히 찾아볼 수 없었고, 약간 조사를 해보니까 그때 대표는 이도진이더군. 예상했듯이, 이도진의 아버지에 대해서는 그 누구도 아는 게 없었어. 아, 그리고 네가 알아야 될 사실이 한 개 더 있어! 네 아버지 진짜 이름은 이도필이 아니야! 진짜 이름은 이호산이야!” 혜자가 경멸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설명했다.
“그나저나, 정말 머리가 잘 돌아가는 인간이야, 안 그래? 우리가 정의 포털 왕과 친분이 없었더라면, 분명히 이호산한테 계속 속고 있었을 거야! 계략을 꾸미고 거짓말하는 데에는 선수라니까! 그뿐만 아니라 이호산도 이도윤의 몸에 수많은 비밀이 숨어져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을 거라고 난 확신해! 공 씨 가문을 포함해서 세계에서 몇 안 되는 사람만이 알고 있는 세부적인 비밀들 말이야!” 혜자가 이어 말했다.
그 순간, 창헌은 살짝 인상을 쓰고 있었다. 어쨌거나, 공혜자가 거짓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면, 그의 걱정거리들의 진실이 밝혀진 것과 같았다.
창헌이 도윤에게 말해주지 않았던 몇 가지가 있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