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8장
"당연하지! 이제야 모든 게 완벽해! 수십 세대가 걸쳐서 마침내 태양 그림의 예언이 충족된 거야! 뭐가 됐든, 헤라클레스 원초적 원기를 가진 사람은 너라는 거야." 호원이 웃으며 말했다.
"그러니까 너희 임무가 이제 완수되었으니, 우리 가족 사람들이랑 나는 더 이상 살 필요가 없다, 이거야?" 도윤이 물었다.
"정확해. 꽤나 면밀하게 이 일에 대해 알아본 것 같은데, 안타깝게도 너에게 다른 방안은 없어. 네 운명은 태어날 때부터 정해져 있었던 거니까! 네 운명은 항상 우리 손에 달려 있었어!" 호원이 비웃으며 조롱 섞인 얼굴로 쏘아붙였다.
이 모든 말에 대해 듣자, 도윤은 쓴 미소를 지으며 대답했다. "다른 사람을 멋대로 이용하고 신을 갖고 논 사실을 무척이나 자랑스러워하는 것 같네."
"당연하지! 세상에 이보다 재밌는 일이 어맀다고!" 호원이 비아냥거리며 크게 웃었다.
"네 말에 따르면, 내 힘 말고도 내가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겪었던 다른 모든 것들이 조작된 거라는 말이잖아! 그래, 내가 사람을 너무 쉽게 믿었고 그로 인해 내 가족들이 납치되고 큰일을 당한 거야… 왜 이렇게 조심성이 없었을까…" 도윤이 후회스러운 얼굴을 하고서 중얼거렸다.
힘이 깨어나자마자 가족들을 보호하기 위한 형성기법을 설치할 생각을 왜 못했을까? 그랬더라면 그들이 납치되는 것을 막을 수 있었을 텐데!
이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하자 도윤은 살짝 섬뜩해졌다. 어쨌거나, 만약 조안이 헤라클레스 원초적 원기에서 온 자연적 산물을 봉인 해제하지 않았더라면, 그는 이 사람들이나 정의 포털 왕에 의해 쉽게 죽고 말았을 것이다.
잠시 손바닥을 바라보며 도윤은 주먹을 꽉 쥐었다.
"하하하! 그래, 솔직히 말해서, 더 정확하게는 너가 늦게 발각되어서 네 가족 사람들이 지금까지 살아 있는 거야! 우리가 그날 널 발견했더라면 너희들 중 그 누구도 지금까지 살아 있을 수 없어!" 주머니에서 핸드폰을 꺼내며 호원이 말을 했고 그는 영상을 재생했다.
도윤 눈앞에 영상은 캄캄한 지하감옥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