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2장
증오의 불길은 점점 번져 도윤의 온몸 가득 퍼졌다. 사리 궁전 모든 사람이 그의 분노를 느낄 수 있을 정도였다.
그 후, 며칠 동안 그 누구도 감히 도윤에게 한 발짝 가까이 다가가지 못했다.
“천 씨 가문은 지금 어디에 있죠?”
어느 날, 도윤은 10명의 연장자들을 불러 물었다.
“천 씨 가문은 현재 서반시 남동쪽 해안지역에 있습니다. 천 씨 가문은 잘레스카 방 씨 가문의 후원을 받는 새로 떠오르는 가문입니다. 방 씨 가문이 성스러운 원기의 원천을 차지하기 위해 그들 가문을 이용한 겁니다. 그러면서, 천 씨 가문을 북부왕으로 만들려는 속셈이죠! 현재 천 씨 가문의 리더는 천해일입니다. 아주 강한 사람이고 적어도 주술 영역에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또한 그의 추종자들도 아주 강합니다. 무엇보다도 잘레스카에 있는 한 세력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고 대표가 설명했다.
“그래서 드리는 말씀인데, 만약 그와 맞서실 생각이라면, 그건 죽음을 자초하는 것과 같습니다.”
고 대표가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저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몇 날 며칠을 고민했고 좋은 방법 하나가 떠올랐습니다!”
미나의 말에 따르면, 천 씨 가문은 방 씨 가문을 후원자로 두고 있었고, 그 말은 방 씨 가문이 정말로 엄청나게 강하다는 말이었다. 방 씨 가문에는 이미 주술 영역에 입문한 수련인들이 있을 가능성이 높았다.
방 씨 가문이 꽤 오랫동안 권력을 잡고 있었을 가능성이 컸기에 이미 잘레스카에 자리를 견고히 잡고 있었다.
도윤은 헤라클레스 원초적 원기 덕분에 다른 사람들에 비해 훨씬 더 빠른 속도로 수련하고 있긴 했지만, 너무 무모하게 행동해서는 안 됐다.
솔직히 말해서, 도윤은 도필과의 전투에서 운이 아주 좋았다. 다행히 도필은 3급 샤크라 왕에 불과했다. 만약 그때 도윤과 같은 5급 샤크라 왕이었더라면, 그 주술은 도윤을 무너뜨리기에 충분히 강했을 것이고 의심할 여지없이 그 공격을 막아내지 못했을 것이다.
더군다나, 이번에 상대해야 할 가문은 방 씨 가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