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0장
희연은 계속해서 말을 이어갔다. “제가 이 곳에 없는 동안, 저는 외국의 주요 세력들 여럿과 만나왔습니다. 예상했다시피, 그 사람들 모두 미치도록 대인삼을 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 사람들이 얼마를 제안했는지 보셨어야 했는데요!”
“그런데, 엄마,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고 하지 않으셨나요? 어쨌거나, 그 대인삼 때문에 저희가 이런 별 문제를 다 겪고 있으니 빨리 해치워 버려요! 벌써 그거 때문에 수많은 강력한 그룹 세력들이 저희를 눈여겨보고 있다고요! 빨리 끝내버리지 않고 왜 자꾸 바이어들만 만나고 다니는 거예요?” 장미가 놀라며 대답했다.
“하하! 머리가 저렇게 안 돌아가서야… 내가 뭘 하려는지 모르겠니? 해외 바이어들과 더 많이 접촉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우리 가문에 더 많은 이익을 가져다주는 것을! 봐라, 다른 바이어들이 다른 그룹 세력들이 대인삼을 갖고 싶어한다는 것을 안다면, 그 사람들이 결국 이걸로 싸우게 되겠지? 외부 세력들이 이렇게 강력한 채로, 약초를 노리는 천상 도시의 더 작은 세력들은 외부 세력이 개입하게 되면 곧 버티기 힘들게 될 거다!”
“다시 말해, 외부 바이어들을 개입시켜서 결과적으로 요 씨 가문은 천상 도시에 있는 가문들을 압박할 거고 대인삼을 팔아서 받은 돈까지 합쳐 계산하면, 우린 머지않아 천상 도시에서 가문 패권을 쥘 수도 있어! 모든 게 계획대로 흘러간다면, 우린 돌 한 개로 새 두 마리를 잡는, 일석 이조 효과를 보게 되는 거지!” 희연이 설명을 했다.
“아… 이제 무슨 말인지 이해했어요! 외부에서 거물들이 들어오면 대인삼을 찾고 있던 이 도시에 작은 세력들이 꼼짝 없이 후퇴해야겠군요!” 장미가 고개를 끄덕이며 대답했다.
“이제야 큰 그림을 보는 구나. 그나저나, 삼일 이내로 저희 요 씨 가문이 대인삼을 걸고 공개 경매를 주최할 예정입니다. 그 날이 오면, 우린 그저 세력들이 자기들끼리 치고 박고 싸우는 것을 지켜보고 요 씨 가문은 거기서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희연이 옅게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본질적으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