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85장
모텔 직원이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지금 고대 천교들이 그렇게 오만한 이유가 뭔지 아십니까? 왜 당대의 큰 세력들이 제지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십니까?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들도 고대 천교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천후는 깨달은 듯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그렇군요. 그래서 그랬던 거군요.”
“그나저나 여기 오면서 들은 이야기인데 고대 천교들이 9대 요왕의 후손들을 적지 않게 참살했다고 하더군요. 아무래도 9대 요왕이 그들에게 찍힌 게 아닌가 싶습니다.”
“9대 요왕은 적혈 기린족을 제외하면 모두 신흥 세력입니다. 그들에게는 고대의 전통이 없기 때문에 진정한 당대 세력으로 볼 수 있죠. 더구나 이름 때문에 발생한 갈등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홉 머리 뱀 일족의 고대 천교 뱀왕이 늙은 뱀왕의 여러 후손들을 참살했는데 이것 역시 이름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중요한 이유가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기린왕이 적산의 고대 성자를 도발한 것이죠. 그 사건 이후로 9대 요왕의 후손들이 고대 천교들에게 눈엣가시가 된 겁니다.”
이천후는 미간을 찡그리며 말했다.
“적혈 기린족도 참 뻔뻔하군요. 자기 일족의 천교가 문제를 일으켰는데 끝까지 숨겨두고는 다른 이들에게 뒷처리를 시키다니. 그 때문에 9대 요왕의 후손들이 희생당한 거잖습니까.”
“그런데 말입니다!”
직원은 갑자기 테이블을 치며 목소리를 높였다. 이천후는 깜짝 놀라 눈을 동그랗게 떴다.
직원은 들뜬 표정으로 말했다.
“방금 막 들은 소식인데 순혈 금오의 형제 같은 뱀왕이 당대의 인재에게 패배했다는군요. 만약 고대의 대능자가 나타나지 않았더라면 아마 참살당했을 겁니다.”
“손님, 그 절세 고수가 누구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직원은 눈을 반짝이며 교활한 미소를 지었다.
“이건 정말 막 들은 정보입니다. 손님께서 알고 싶다면... 물론 비용이 조금 듭니다. 히히.”
“비용은 무슨!”
이천후는 그를 흘겨보며 말했다.
‘뱀왕을 쓰러뜨린 건 나라고!’
직원은 당황한 표정으로 멍하니 이천후를 쳐다보았다. 그의 경험으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