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17화
“진기 대표, 125포인트를 돌파했어.”
진 잭은 억제된 듯한 흥분을 담아 가볍게 외쳤다. 이 말이 들리자 진해시 거래 센터의 모든 팀원의 얼굴에는 기쁨이 가득했다.
모두 지칠 대로 지쳤지만, 자신들의 공로가 담긴 눈부신 성과를 볼 때, 각자가 느끼는 흥분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경제적으로 강력한 RB 국의 BT 코인 환율을 크게 떨어뜨렸다는 사실에, 자신들도 일조했다는 것.
전 세계 경제 폭풍의 중심에서 세계 정세를 휘젓는 그 느낌은, 특히 남성에게는 매혹적이었다.
“돌파했다고?”
이진기의 얼굴에는 기쁜 기색이 없었다. 오히려 미간을 살짝 찌푸렸다. 그는 진 잭 옆으로 걸어가 모든 거래 데이터를 시작으로 살펴보기 시작했다.
진 잭도 이진기가 무엇을 고민하고 있는지 아는 것 같았다. 따라서 그는 흥분을 감추며 말했다.
“이상할 게 없어, 진기 대표. 삼신의 협력과 H시상인연합회의 참여, 게다가 지금 시장에 있는 주요 자금 팀이 모두 매도하고 있으니, RB 국이 당황해서 방어를 못 하는 것도 당연하다고 생각해.”
“이게 정상이라고?”
이진기는 진 잭을 한 번 쳐다보며 물었다.
“그러면 문제가 있어?”
진 잭이 조심스럽게 물었다.
“물론 정상적인 상황은 아니야.”
이진기는 진 잭을 노려보았다. 이진기는 진 잭이 연속된 승리에 취해 정신을 못 차리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렇기에 일깨워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다.
“RB 국은 세계 경제 GDP에서 두 번째로 강한 선진국이야. 이런 나라의 경제 체제가 그렇게 쉽게 무너질까? 우리가 지금까지 거침없이 나아가고 있지만, RB 국이 움직이기 시작하면, 공식 문서를 발표하고 민간 자본이 협력하며, 심지어는 RB 중앙은행이 개입하면, 이 모든 아름다운 장면은 순식간에 사라질 거야. 그리고 우리의 힘은 강해 보이지만, 실제로 우리가 지배하는 자금은 5000억 달러를 넘지 않아.
그중 우리가 직접 통제할 수 있는 것은 2000억 달러 미만이고, 나머지는 우리 뒤에서 부를 쌓고 있는 투기 자금과 기관들이야.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