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95화
이가성은 이 상황을 조금 난처해했다. 그러나 난처한 감정은 몇 번의 호흡을 끝으로 조용히 사라졌다. 허종산에게 반드시 오늘 일을 되묻을 것이라는 생각이 더욱 확고해진 이가성은 말을 정리하며 천천히 말했다.
“저희 세 그룹은 신중한 협의와 엄격한 시장 조사를 거쳐 몇 가지 결정을 내렸습니다. 첫째, 협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공격과 방어가 일치하는 동맹을 맺기로 했습니다. 현재 H 국의 경제 상황을 고려해, 우리 세 회사는 H 국 내 모든 투자를 일시 중단하고 이미 체결된 계약도 일시 중지하기로 했습니다. 이는 고무 공급과 전자 부품, 기술 공유, 자금 지원을 포함하지만 이것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둘째, 진희 회사와의 모든 협력을 완전히 종료합니다. 우리 세 그룹과 협력 중인 기업 중 진희 회사 와도 협력 중인 경우, 정해진 기한 내에 진희 회사와의 협력을 종료하지 않으면 우리와의 협력도 종료될 것입니다. 셋째, 현재 M 국 경제 상황이 저조한 가운데, 우리 세 그룹은 M 국이 세계 최강국으로서 미래 경제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M 국 시장에 총 500억 달러를 투자할 예정이며, 그중 100억 달러는 M 국 국채를 직접 구매할 것입니다.”
이 세 가지 결정이 이가성의 입에서 나오자 현장은 술렁거렸다. 정확히는 폭발적인 반응이었다. 현장에는 많은 H 국 언론인들이 있었고, 그들은 분노로 얼굴이 붉어졌다.
반면 M 국 기자들은 자랑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다른 국가의 기자들 대부분은 재난을 즐기는 듯한 태도였다. 누구나 쉽게 두 가지 의미를 파악할 수 있었다.
첫째, HH 기업, 희망 그룹, 허수 그룹 이 세 그룹이 H 국을 완전히 배반했다. 둘째, H 국을 배신한 후에는 바로 M 국의 품에 안겼다. 500억 달러를 투자해 그중 100억 달러는 국채를 구매함으로써 충성을 표했다.
이처럼 큰 사건은 지금 같은 시국이 아닌 평소에 일어나도 큰일이다. 더구나 지금처럼 전 세계가 알고 있는 상황에서 M 국과 H 국이 각자의 내부 자본을 동원해 금융 전쟁을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