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01화 이화교 본부
그들은 남해 이쪽의 한 섬에 가서 세상과 단절되었고 요 몇 년 동안 이화 노조의 영혼은 줄곧 스스로 동경 속에 봉인되어 왔었다.
이 수십 년 동안 이화 노조는 줄곧 진신을 재창조할 생각을 해 왔다.
30년전, 이화 노조는 진신을 재창조하는 방법을 연구해냈다.
그는 이화교의 제련기 바탕을 통해 사람들로 하여금 천하의 각종 진기한 제련기 재료를 찾게 하였는데, 무려 수십 년의 시간을 들여 하나의 신체를 만들어 냈다.
이 신체가 일단 단련되면 이화 노조의 신혼은 신체 속에 융합될 것이다.
그때가 되면 다시 태어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신체를 이용하여 위삼도를 다시 싸울 수 있다.
그러나 신체를 연성하려면 각종 희대의 재료가 필요하다.
현재 신체는 가장 관건적인 시기에 이르렀고 수요량은 더욱 거대하다.
그러나 이화교 자체의 바탕에 의거하여 이미 신체를 공급할 수 없게 되였다.
그러므로 최종적으로 이화교는 생각을 남해 정씨 가문에게 돌렸다.
그날 밤, 이화교는 대량의 고수들을 출동시켜 일거에 남해 정씨 가문을 멸망시켰으며 동시에 정씨 가문의 모든 재료를 빼앗았다.
뿐만 아니라 정씨 가문의 많은 적계가 모두 잡혀갔다.
이화노조가 어디서 얻은 소식인지 모르기 때문이다.
남해 정씨 가문의 적계 몸에는 현구 혈맥이 흐르고 현구 혈맥은 몸을 대폭 융합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이화교 쪽은 몸이 대성하는 날에 이 정씨 가문 적계의 피를 이용해 신체에 제사를 지낼 준비를 하고 있다.
말이 여기까지 오자 하천은 이미 이 속의 경위를 알게 되었고, 그도 이 세상에 뜻밖에도 인혼박리의 수련 방법이 있다는 것을 매우 의아하게 여겼는데, 과연 이 고대 무림계에는 기이한 일이 없었다.
“이화교 본부로 가자.”
하천은 간단명료하다.
그는 절대적인 실력을 가지고 있가에 사운이 무슨 수작을 부릴지도 걱정하지 않는다.
사운도 거절하지 못하고 승낙할 수밖에 없었다.
“참, 너희들은 전에 이화교 자료를 빼앗을 때, 칼을 본 적이 있니”
사운은 의혹을 제기하며 고개를 저었다.
“당시 정씨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