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05화
이태호가 9급 성황 경지로 돌파하자, 태일성지의 사람들은 놀라움과 기쁨이 교차했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러나 그들이 청제탑을 바라보는 시선은 부러움으로 가득했다.
9급 성황 경지로 돌파했다는 것은 창란 세계에서 최강자 무리에 들어섰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신의 대도를 이미 절정 상태로 수련했고 깨달은 법칙의 힘은 적어도 대성 경지까지 수련해야 했다.
이어서 정·기·신이 법칙의 힘과 잘 융합해서 완성 경지에 이르면 진선으로 비승할 수 있다.
지금의 이태호는 머지않아 진선으로 비승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그의 천부적 자질이 얼마나 뛰어난지 다들 잘 알고 있으니까.
같은 경지에서 적수가 없고 자기보다 경지가 높은 자와도 싸울 수 있으며 또 선기와 호도신병까지 가졌다. 여기서 이태호가 얼마나 대단한 기운을 가진 존재임을 알 수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은 이태호가 꼭 진선으로 비승할 수 있다고 믿었다.
물론 막 10조 개의 세포 우주를 개척했으며 내천지를 확장했고 단단히 한 이태호는 아직 외부에서 자신에 대한 평가를 모르고 있었다.
9급 성황 경지로 돌파한 후 그의 법력도 무한히 증가하였고 온몸의 세포를 개척한 덕분에 진선으로 비승할 수 있는 가능성이 더욱 높아졌다.
이태호는 운이 좋아서 막 성황 경지로 돌파할 때 이미 양신을 응집해 냈다.
후에 만족의 수련 공법에서 혈자리 장신법을 깨달아 365개 혈자리에 원신을 입주시켰고 단전 전궁 내에서 기혈을 지배하여 육신이 시시각각 기혈의 힘을 받아 천천히 강화되었다.
이제 9급 성황 경지로 돌파했으니 그의 법력과 육신은 거의 완성 경지에 이르렀다.
자신이 수련한 천지의 규칙에서 검도와 조화의 규칙은 이미 대성을 이루었다.
그리고 공간 규칙과 시간의 규칙은 소성에 도달했는데 이 두 규칙이 결합해 시공간의 영역을 이루어 이태호의 비장의 무기로 되었다.
오행 규칙, 음양 규칙, 파멸 규칙 등도 이미 입문 경지에 이르렀다.
원칙적으로 말하면 일반 수사들은 진선으로 되기 전에 하나의 대도를 선택하고 한 가지 규칙의 힘을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