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18화
“우주야, 걱정하지 마라!”
“대공양이 이번에 책임지고 진명 그놈을 제거하겠다고 했단다. 임아린과 서윤정 또한 납치해올 예정이니, 그때가 되면 두 여자를 네 장난감으로 삼게 해주마!”
남 씨 어르신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하지만 그들을 건드리는 건 쉽지 않아 보입니다…”
“당유은이 그놈의 집에 들어간 이후부터, 당 씨 가문은 그놈의 집안 곳곳에 경호원들을 배치하였습니다.”
“저희가 몰래 그 집에 잠입한다면, 분명 당 씨 가문은 이를 구실로 저희와 정면으로 맞서려고 할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저희 가문은 큰 피해를 입게 될 거예요…”
남우주가 말했다.
“어르신…도련님 말씀이 맞습니다…당 씨 가문이 그놈의 집을 지키고 있는 이상, 저희가 몰래 잠입하는 건 쉽지 않을 듯합니다…”
대공양이 말했다.
“아…”
남 씨 어르신은 그만 할 말을 잃고 말았다.
대공양과 아들 남우주의 말을 들은 후, 그는 그제야 당 씨 가문이 진명의 집 곳곳에 경호원들을 배치해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들이 곳곳에 경호원들을 배치해두었다는 것은 자신들이 진명과 그들에게 손을 댈 것을 방지하기 위함일 것이다!
그와 당 씨 가문은 본래도 사이가 좋지 않았다. 하지만 그들이 정면으로 붙지 않을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당 씨 가문이 스스로를 명문 가문이라고 하며, 가문의 명예를 중요시하였기 때문이다!
그러나 지금, 만약 남 씨 가문이 사람들을 시켜 진명의 집에 함부로 들이닥친다면, 당 씨 가문은 필연적으로 이를 구실로 삼아 남 씨 가문을 공격하려고 들 것이다! 또한, 이들은 이를 문제 삼아 남 씨 가문의 세력을 약화시키려 할 것이다!
이것은 남 씨 가문에게 있어서 백해무익하다!
물론 그는 남 씨 가문은 당유은이 주동적으로 진명의 집에 들어가 살길 바랐다는 사실을 알지 못하였다.
그러나 당안준이 당유은의 요구에 동의한 까닭은, 한편으로는 이 일로 남 씨 가문을 견제하려는 속셈도 분명 있을 것이다!
남 씨 가문은 지금껏 명정 그룹을 손에 넣기 위해 이미 여러 차례 진명을 공격해왔다! 당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