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3장
이 엄청난 힘이 불사의 영역으로 밀려드는 것을 느낀 도윤은 바로 자리에 앉아 명상을 시작했다. 두 눈을 감은 채로, 도윤은 몸 속 엄청난 힘을 다스리기 시작했다.
절망스럽게도 그의 능력 밖이었다!
순간적으로 불안한 감정을 느꼈지만, 갑자기 생각 하나가 떠올랐다. ‘잠깐만, 나한테 천상의 사과가 많이 있잖아?’
재빨리 보관 반지에서 하나를 꺼내 도윤은 한 입 베어 먹었다.
그러자, 바로 온몸이 시원하고 상쾌해졌다! 조금 전 솟구쳤던 힘은 더 이상 그의 몸 속을 휘젓고 다니지 않았다…
다시 말해, 도윤은 이제 성공적으로 현자 영역 9급 영혼 계급을 깨뜨린 것이다! 그는 이제 아바타 영역 1급이 되었다!
이제 몸에 힘이 넘치자, 도윤은 전보다 훨씬, 훨씬 더 강해진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아바타 영역에 들어온 것을 축하한다. 이제 비인간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상태인 신의 변신 모드로 돌입할 힘을 얻게 되었군! 하지만, 극단적인 상황에 직면했을 때만 사용할 수 있다는 거 명심해라. 생사가 걸린 마지막 순간에서만!” 천체의 신이 설명했다.
천체의 신이 말했듯, 신의 변신은 아바타 영역 사람들이 목숨이 위태로운 순간에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었다. 이 기술 능력이 얼마나 탁월한지 보여주는 정석적인 예로서, 신의 변신 기술을 사용한다면, 지고 있는 전투에서 역전할 수 있는 엄청난 힘을 갖게 되는 것이었다.
물론, 모든 일에는 장단점이 존재한다.
신의 변신 힘은 확실히 대단한 힘이지만, 이 기술을 사용한 당사자는 한동안 힘이 약해질 것이었다. 그러니, 최후의 수단으로만 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었다.
“조언 감사합니다, 천체의 신님. 절대 실망시켜 드리지 않겠습니다!” 도윤이 고개를 숙이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대답했다.
도윤의 대답에 만족한 듯 웃어 보이며 천체의 신이 말했다. “명심하거라. 너가 세계를 구할 유일한 희망이다! 300일을 현명하게 보내야 한다!”
도윤이 대답도 하기 전에, 천체의 신의 원초적 영혼은 바로 사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