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96화
“허웅의 목적은 상관하지 마.”
이진기는 미소를 짓고 눈을 반쯤 감았다.
“폭파한 다음에 얘기해.”
이진기의 명령에 따라진 잭은 자신의 펀드 팀을 지휘하여 공격을 시작했다. 이전의 몇 차례의 전투에서는 허웅이 연달아 패배하여 방어선은 계속 뒤로 물러났다.
하지만 이번에 허웅이 전투를 결행하기로 마음먹은 사람처럼 물러서지 않고 전진했다.
[이 사이에, 시장 구원 계획의 첫 번째 단계가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고 시장 하락 속도가 둔화하였으며 점차 안정을 되찾고 있어요.]
진 잭이 지휘하는 팀은 성숙하고 전문적인 팀으로서 펀드 매니저와 분석가가 모두 포함되어 있었다.
그리고 이렇게 대규모 자금 규모로 단일 작업만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진기와 진 잭이 허웅과의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동안 분석가들은 즉시 시장 개봉 첫 한 시간 동안의 데이터를 요약하고 분석 내용을 진 잭에게 제공했다.
진 잭의 보고를 들은 이진기는 시장 흐름을 지켜보고 있었다.
현재 다우존스 지수는 8100점에서 단단히 버티며 8000점의 생명선을 넘지 않고 있다.
그리고 최근 20분 동안의 거래 곡선은 절벽 형태의 하락이 아니라 큰 폭으로 진동하고 있다.
이것은 시장 흐름의 변화 신호이다.
[이진기 사장님, 이전에 논의한 대로입니다. 한편으로는 구제 계획이 주식 시장에 대한 신뢰를 자극하고 대량의 자금을 주식 시장에 유입하였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일부 투자자들이 주식 시장이 더 이상 떨어질 여지가 없다고 판단하고 진입하여 최저점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거래량이 계속 확대되고 있으며, 매도와 매수 사이의 자금 전투가 매우 치열합니다. 어떻게 할까요?]
이러한 중요한 결정 사항에서 진 잭은 혼자 판단하지 않고 이진기에게 견해를 요청했다.
이진기가 말했다.
“우리가 이전에 논의한 대로 행동해. 시장은 계속해서 하락할 것이며, 시장 신뢰를 단시간 내에 회복하기 어려워. 그 기관들이 아직도 관망하고 있잖아?”
“허웅을 쓰러트려!”
이진기의 두 마디로 진 잭은 수십억 달러 규모의 전쟁 방향을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