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43화
이 공고는 누구에게나 감동적이고 의리 있으며, 어려운 시기에 친구를 돕는다는 의리와 인간미가 가득한 공고였다. HH기업, 희망 그룹, 허수 그룹 세 회사가 어려움을 겪을 때 진심으로 손을 내밀어 도와준다는 내용은 매우 감동적이었다.
많은 사람이 이 공고를 보고 나서, 진희 회사가 얼마나 강력한지, 얼마나 의리가 있는지 외치며, 진희 회사를 H 국 상업계의 모범이라고 칭송했다.
그러나 이 공고가 R 시 있는 이가성, 허종산, 이은강 세 사람에게 전해졌을 때, 그들은 역겨워서 토할 지경이었다.
“이 X자식!”
허종산은 눈이 빨갛게 충혈된 채로 화면에 뜬 공고 문구를 노려보았다. 허종산은 지금 당장이라도 이진기를 화면 밖으로 끌어내어 산 채로 잡아먹고 싶을 정도로 화가 났다.
“젠장.”
언제나 자신을 상류층 인물로 자부했던 이가성은 이번에도 자신의 입을 떼지 않았다.
이윽고 이가성이 눈을 깜박이며 말했다.
“이진기 그 자식의 공고 때문에 우리가 들인 모든 노력이 모두 거품으로 변했네.”
세 회사가 공동으로 부정적인 소식을 발표한 이유는 자사 주식 가치 비중이 크기 때문에 일정한 수준에서 시장 흐름을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이들의 가치가 하락해도 회사 주가가 회복되면 이들의 손실은 전적으로 해소될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로 인해 주식 시장의 하락을 유도하여 실제 금전적 이익을 얻는 것이었고, 이는 그들이 이 기간 동안 온갖 노력을 기울인 근본적인 목적이었다.
하지만 지금 진희 회사의 공고가 나오자마자, 변동성이 큰 X 시 주식 시장은 즉각적으로 대반등을 일으켰다.
이전의 진희 회사의 다양한 대규모 조치와 재벌과의 협력 덕분에, 이제 진희 회사라는 이름은 X 시에서 대단히 인기를 끌고 있었고, 아무도 진희 회사의 실력을 의심하지 않았다.
그래서 진희 회사가 세 회사를 진심으로 돕겠다고 발표하자, 원래 폭락하던 이 세 회사의 주식은 투기꾼들에 의해 갑자기 상승하기 시작한 것이다.
지금 이 순간, X 시 주식 시장 전체가 이 투기꾼들의 힘을 목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