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79화
이때 MG 투자은행의 주가 차트는 계속해서 요동치며, 화면에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곡선이 그려지고 있었다.
이진기는 손가락으로 가볍게 책상을 두드리고 있었다. 그러고는 지휘실에서 나와 진 잭의 자리로 왔다. 한편, 진 잭은 이진기의 뒤에서 조용히 서 있었다.
이진기가 직접 거래를 하고 싶어 하니 진 잭은 그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서 있을 수밖에 없었다. 예전에 X시에서 이진기에게 제대로 당한 이후로, 누구도 이진기의 실력을 의심하지 않았다.
“현재 가격 20.2달러, 이 위치에서 5000만 주를 대량 매도해.”
M 국 주식 시장의 이 규칙은 국내와 동일하다. 최소 거래 단위는 1주이며, 1주는 100주로 구성된다. 그래서 이진기의 이 명령은 10억 달러의 자금이 투입되는 것이었다.
“진기 대표, MG 투자은행이 우리의 5000만 주를 먹었는데, 주가는 여전히 20.2달러에 머물고 있습니다.”
트레이더가 바로 보고했다.
“다시 5000만 주를 대량 매도하세요. MG 투자은행의 깊이를 한 번 알아봅시다.”
이진기가 명령을 내리자마자, 한세븐 펀드의 자금이 다시 투입되었다. 이번에도 MG 투자은행은 그 5000만 주를 모두 받아들였다.
그러자 이진기는 실눈을 뜨고 웃으며 말했다.
“1000만 주를 대량 매도하세요.”
트레이더는 즉시 이진기의 명령을 실행했지만, 실행 후에야 이전 두 번의 5000만 주 이후에 왜 이번에는 1000만 주만 매도했는지 의아해했다.
‘이렇게 탐색하는 방식이 어디 있는가?’
그러나 시장의 상황은 변화무쌍하기에 이 1000만 주의 매도 주문은 이전 두 번의 5000만 주보다 더 오랫동안 유지되었고, 10여 초 후에야 MG 투자은행이 이 1000만 주를 받아들였다.
이진기는 더 이상 명령을 내리지 않았다. 그러나 시장 상황은 계속되었다.
모든 사람들은 연이어 5000만 주씩 10장의 매도 주문, 총 100억 달러 규모의 매도 주문이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이는 한세븐 펀드의 행동이 아니었다. 시장에는 이렇게 큰 규모의 공매도 자금을 가진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