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26장
진아연의 두 눈은 빛을 잃은 것 같았다.
”혹시 돈 때문이신가요?” 그녀는 의혹을 제기했다.
”진 아가씨, 자료는 일단 받겠습니다만 돈은 필요 없습니다.” 탐정은 설명했다. “박 대표님께서 이미 저를 찾으셨습니다. 현이 사진도 보여주셨구요. 하지만 정보가 너무 적어서 아무런 진전이 없었습니다. 진 아가씨의 보충자료를 받았으니 제가 더 잘 찾아보겠습니다. 근데 저희 팀에서는 지금 A국에서 찾고있지 않습니다.”
진아연: "왜요?"
”박 대표님께서 주신 정보에 의하면, 아이가 어쩌면 멀리 있는 A국이 아닌 Y국 근처의 작은 나라에 팔렸을 거라고 하셨거든요.”
”하지만 제가 얻은 단서에 의하면 그 아이가 A국에 팔렸을 거라고 했어요.”
"확실한 정보입니까?" 탐정이 물었다.
”확신은 못해요?” 진아연은 이마를 찌푸리며 말을 이었다. “A국에서 찾아봐 주세요! 박시준 측에서 드리는 만큼 저도 드릴 수 있어요.”
탐정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진 아가씨, 박 대표님이 저한테 얼마나 주시는지 알고 계십니까?”
”모릅니다. 하지만 작년 재벌가 명단에서 그의 재산이 얼마인지 봤어요. 그가 줄수있는 만큼 저도 드릴 수 있습니다.”
탐정은 더 진지한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보았다.
”진 아가씨께서 그렇게까지 얘기해 주셨으니 반드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럼 수고해 주세요!” 진아연이 말했다. “현이 제 딸 라엘이 어릴 때랑 아주 많이 닮았어요, 큰다고 해도 많이 변할 것 같진 않아요. 제 딸 라엘이 사진을 들고 찾으셔도 될 겁니다.”
"네."
얘기를 마친 후, 탐정은 진아연의 집에서 나왔다.
차에 탄 후 탐정은 박시준에게 전화를 걸었다.
"진 아가씨가 저를 찾으셨습니다."
”그럴 줄 알았어요.” 모든 것이 다 박시준의 예상대로였다. “그녀에게 다 말해줬나요?”
”네, 얘기 했습니다. 근데 진 아가씨는 아이가 A국에 있을 거라고 A국에서 찾아보라고 하셨습니다.” 탐정이 말했다. “박 대표님, 진 아가씨께서 작년 재벌가 명단에서 대표님의 재산을 보셨다고, 대표님께서 주시는만큼 저한

Haga clic para copiar el enlace
Descarga la aplicación Webfic para desbloquear contenido aún más emocionante
Encienda la cámara del teléfono para escanear directamente, o copie el enlace y ábralo en su navegador móvil
Encienda la cámara del teléfono para escanear directamente, o copie el enlace y ábralo en su navegador móv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