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55화
임동현은 흠칫했다.
그는 송 어르신이 자기를 이렇게 좋게 봐주실 줄은 몰랐다.
자기가 여기까지 올라 올 자신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것은 자기가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시스템이 있는 한, 다른 사람들은 재능과 노력에 의존해야 하고, 그는 단지 돈을 쓰기만 하면 된다.
남들은 몇 년, 심지어 십년 걸려야 돌파할 수 있는 관문인데, 그는 충분한 리치 포인트만 있으면 언제든지 돌파할 수 있었다.
앞으로 동래 자본이 전 세계에 판을 벌이게 될 것이고, 그때가 되면 돈이 더 빨리 쓰게 될 것이고, 리치 포인트도 계속 미친 듯이 성장할 것이다.
얼마 지나지 않고 그는 체질과 정신력을 모두 신급으로 제고할 수 있다.
게다가 계속하여 제고할 수 있다.
송사민도 초월할 수 있는 것이다.
다만 그가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송사민이 어떻게 이것을 해낼 수 있다고 확신했을까?
어느 모로 보나 자기는 그 사람이 될 차례가 아닐텐데.
"송 어르신 장난하시는건 아니죠? 저 임동현이 무슨 덕으로요! 지금 저는 반보신방을 넘지 못했고 이것을 돌파하려면 언제가 될지 모르겠고, 게다가 대하에는 신방급의 수호자가 두 명 계시잖아요? 아무래도 제 차례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임동현은 진지하게 말했다.
"임동현! 자신을 비하할 것 없어. 난 니 이력을 알아봤어. 넌 확실히 내가 본 천부적인 재능이 가장 뛰어난 사람이야. 너의 나이에 이런 실력을 갖게 된 것은 절대 기적이라고 할 수 있어. 아마도 너는 이 시대를 위해 태어난 것이야. 해이해지지 말고 계속 기적을 창조하길 바란다."
"초웅주는 이미 최고에 이르러 그의 천부적인 재능은 오직 그를 여기까지 지지할 수 밖에 없고, 설강은 그에게 십년의 시간을 더 준다면, 아마도 여기까지 성장할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난 십년을 버틸수 없어. 난 너를 위해 일년을 더 버틸수 있어. 일년 후에 내가 죽으면 대하는 네가 지켜야 할 것이다."
송사민이 눈을 뜨고 임동현을 바라보며 말했다.
임동현은 송사민의 눈에 비친

Haga clic para copiar el enlace
Descarga la aplicación Webfic para desbloquear contenido aún más emocionante
Encienda la cámara del teléfono para escanear directamente, o copie el enlace y ábralo en su navegador móvil
Encienda la cámara del teléfono para escanear directamente, o copie el enlace y ábralo en su navegador móv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