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93화
이태호는 위층에 와서 먼저 샤워를 하고 잠시 쉬었다가 곧 다시 연단로를 꺼내더니 2품 저급 단약의 재료를 옆에 놓고 2품 저급 단약의 정제를 시도하려고 했다.
이전에 2품 저급 단약을 정제한 적이 없으므로 이 정제의 어려움은 자연히 적지 않았다.
따라서 이태호는 두 가지 재료를 동시에 정제하지 못했고 하나씩만 정제를 시작할 수 있었다. 이렇게 하면 정제에 실패하더라도 두 가지 재료를 한꺼번에 파괴하지 않을 것이다.
“후!”
그는 숨을 크게 들이쉬고 마음을 가라앉히더니, 다시 한번 이 단약의 정제 과정을 머릿속에서 자세히 떠올렸다. 이태호는 그제야 비로소 연단을 예열하기 시작했고, 재료를 순서대로 연단로에 하나씩 던져 넣었다.
맨 처음, 영초를 액체로 정제할 때는 매우 순조로웠다. 이태호는 이 점에 이미 매우 익숙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응단이 되었을 때, 실수로 난로가 터졌다.
하지만 이태호는 좌절하지 않고 연달아 네 번 정제에 시도했다.
비록 4번의 단약은 모두 실패했지만, 이때 이태호의 얼굴에는 놀라운 빛이 떠올랐다. 그는 단약 하나를 정제할 때마다 깨달음을 얻고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느꼈기 때문이다.
한 걸음 나갈 수 있다는 건 모두 귀한 경험이었다.
“이 속도라면 몇 번 더 시도하면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아!”
이태호의 얼굴에는 자신감이 넘쳤고, 이 발전은 그의 예상을 조금 뛰어넘었다.
결국, 그는 이미 자신이 마지막 한계까지 거의 다가왔다는 것을 느꼈다.
2품 저급 단약을 정제할 수 있느냐 없느냐는 이태호에게 너무 중요했다. 2품 저급 단약을 정제하면 1, 2, 3급 무왕인 사람에게 효과가 매우 크니 말이다.
또한, 2품 저급 단약을 정제하면 2품 중급 단약과 2품 고급 단약을 정제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
이태호는 그가 11개월 안에 다른 당주들을 모두 9급 무왕까지 돌파하려면 자신의 연단사 등급이 적어도 2품 고급으로 올라가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그리고 2품 고급 연단사로 승진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단약을 만드는

Klik untuk menyalin tautan
Unduh aplikasi Webfic untuk membuka konten yang lebih menarik
Nyalakan kamera ponsel untuk memindai, atau salin tautan dan buka di browser seluler Anda
Nyalakan kamera ponsel untuk memindai, atau salin tautan dan buka di browser seluler An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