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33화
동방 장로는 미간을 살짝 찌푸렸다. 단목 문주가 말하는 내용은 겉으로는 중주 연단사 연맹을 위한 것처럼 보였지만, 그 말속에는 뭔가를 탐색하려는 의도가 분명히 담겨 있었다.
사현종은 무간종과 나란히 서 있는 8품 종문 중 하나로, 두 종문은 8품 종문 중에서도 가장 강력한 두 세력이다. 따라서 단목 문주의 말이 틀리지는 않았다.
동방 장로와 그 일행도 무간종과 전쟁을 시작한 이후로 사현종이 계속해서 숨어서 그들을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동방 장로는 어쩔 수 없다는 듯 씁쓸하게 웃으며 말했다.
“단목 문주님이 말하는 모든 것들은 제가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문주님의 조언, 잘 새겨듣겠습니다.”
말을 마친 후, 동방 장로는 더 이상 말을 이어가지 않았고, 더 이상 이 주제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는 태도를 보였다.
그러나 단목 문주는 이번 일의 배후를 캐내기 위해 필사적이었다. 단목 문주는 시합을 완전히 잊어버린 듯, 말을 멈출 생각이 없었다.
“봉원곡과 무간종이 그토록 큰 전투를 벌이게 된 이유는 분명 범천곡에 엄청난 보물이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제가 한번 맞추어 보겠습니다. 혹시 그 안에 성급 천재지보가 있습니까?
아니면 자원 비경이 1급 세계의 어떤 대가가 남긴 보물 창고입니까? 만약 그렇다면, 그래서 그 보물을 얻는다면, 중주를 지배하고 중주의 진정한 최강 세력이 될 수 있지 않겠습니까?”
마지막 말을 할 때 단목 문주의 눈은 휘둥그레졌다. 그만큼 단목 문주는 이 상황에 매우 흥분하고 있었다.
사람의 욕망에는 끝이 없다. 단목 문주는 이 일에 자신이 참여할 자격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여전히 그 일에서 무언가를 얻어내고 싶어 했다.
비록 가장 좋은 보물을 얻지 못하더라도, 자신을 조금이라도 향상할 수 있는 어떤 작은 것이라도 얻을 수 있다면 매우 만족스러울 것이다.
천봉종과 봉원곡의 관계는 늘 좋았지만, 천봉종은 오랫동안 두 세력이 실제로 충돌한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했다.
그러나 봉원곡의 고위층은 입을

Klik untuk menyalin tautan
Unduh aplikasi Webfic untuk membuka konten yang lebih menarik
Nyalakan kamera ponsel untuk memindai, atau salin tautan dan buka di browser seluler Anda
Nyalakan kamera ponsel untuk memindai, atau salin tautan dan buka di browser seluler An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