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68화
“3, 3품 고급?”
되묻고 있는 왕 회장의 목소리는 살짝 떨리고 있었다.
3품 저급 연단사도 충분히 보기 드물다는 건 그도 잘 알고 있었다. 그리고 그런 등급의 연단사는 천급의 강자, 특히 금방 천급 1품이나 2품에 돌파한 강자들에게 제일 도움이 된다는 것도.
하지만 그들처럼 이미 천급 9품에 돌파했고, 또 연속 두 번이나 진혼경 1품으로 돌파하는 데에 실패한 사람들에겐 큰 도움을 줄 수 없었다.
3품 저급 단약 속의 에너지는 그들이 진혼경 1품으로 돌파하는 데에 큰 힘을 보태지 못하니까. 심지어 관건적인 타이밍에 에너지가 부족한 탓에 오히려 돌파하는 데에 영향을 주어 도전에 실패할 가능성도 컸다.
그러나 3품 고급 단약이라면 별개의 문제였다. 3품 고급 단약은 에너지만 3품 저급 단약의 몇 배는 달했고, 또 천급 9품의 강자들이 단번에 진혼경 1품으로 돌파하는 데에 큰 힘을 보태줄 수 있었다.
‘난 이미 두 번이나 실패해서 거의 포기하고 있는 상태였지. 하지만 3품 고급 단약만 있다면 어쩌면 다시 도전해 볼 수 있을 거야.’
“도범 씨, 진짜 농담하는 거 아니죠? 정말로 3품 고급 연단사에요?”
왕 회장도 꽤나 눈치가 빠른 사람이라 도범이 자신의 다른 신분까지 밝혔다는 건 분명 무언가를 암시하고 있다는 걸 단번에 알아차렸다.
‘설마 우리 마을 사람들이 이 녀석을 선택하면 나에게 단약을 줄 생각인 건가?’
‘만약 정말 그런 거라면 쉽지. 투표할 때 도범을 선택해서는 안 된다는 규정도 없었으니.’
왕 회장의 기대하는 눈빛 속에서 도범이 고개를 끄덕이며 손바닥을 뒤집었다. 그러자 그의 손바닥 위에 정말로 3품 고급 단약이 나타났다.
“보세요, 이것이 바로 제가 정제한 3품 고급 단약입니다. 색상도 보통 좋은 거 아니잖아요. 혼탁하고 둥글고. 이 단약의 향기도 맡아보세요, 어때요?”
왕 가주가 침을 삼키며 두 눈을 크게 뜬 채 도범의 손바닥에 놓인 단약만 쳐다보았다.
그러다 천천히 고개를 끄덕였다.
“냄새가 진짜 좋네요. 도범 씨, 이 단약은…….”
“큼, 이 단

Locked chapters
Download the Webfic App to unlock even more exciting content
Turn on the phone camera to scan directly, or copy the link and open it in your mobile browser
Click to copy link